르노코리아, 차종별 할인 혜택 가득한 8월 판매조건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차종별 할인 혜택이 가득한 ‘8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먼저 국내 LPG SUV 시장의 포문을 연 조용하고 편안한 중형 SUV QM6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RE 시그니처 및 프리미에르 트림 구입시 30만원 상당의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가솔린 모델 QM6 GDe와 LPG 모델 QM6 LPe 구매 시 적용된다.

QM6 LPe는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LPG 도넛 탱크를 탑재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며,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도넛 탱크를 지지해 후방추돌사고 시 탑승객 안전성까지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도넛 탱크는 기존 원통형 탱크 재질보다 경도는 높으면서 무게는 가벼운 강판을 사용하고, 탱크 두께를 15%나 강화해 안전성을 대폭 개선했다.

2023년형 QM6는 RE시그니처 트림부터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됐으며, 최고급 트림인 프리미에르는 내구성, 방수 및 방오성이 뛰어난 알칸타라 블랙 가죽 내장을 앞뒤 좌석 시트 숄더 등에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매력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국내는 물론, 해외 여러 매체에서 다양한 수상을 거두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XM3와 탈수록 매력적인 중형 세단 SM6를 할부로 구매할 경우 최대 36개월 3.7% 또는 최대 72개월 5.7%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주력 차종은 계약 후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SM6와 XM3는 계약 후 한 달 내, QM6는 두 달 내 차량 인도가 가능할 전망이다. 단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일부 트림에 대해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