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 런칭… 최대 31% 할인 행사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은 8월 1일 고성능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를 런칭한다.

‘루나틱 폴리시(LUNATIC POLISH)’는 20여 년 동안 다양한 세차용품을 출시하며 기술력을 축적해 온 불스원이 디테일링 매니아를 위해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다.

최근 세분화된 디테일링 용품 시장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는 것은 물론 디테일링 매니아에게 최적화된 고성능 제품을 통해 최상의 만족감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하는 제품은 액체 왁스, 휠&타이어 클리너, 철분제거제, 타이어 광택제, 카샴푸, APC 등 총 7종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브랜드 라인업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대표 제품인 ‘더 루나왁스’는 건식과 습식 모두 사용 가능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경화 시간 등 우수한 작업성으로 프리미엄 시공 감성을 강화한 액체 왁스 제품이다.

또한, 고함량의 코팅제 성분을 담아 진한 농도와 촉촉한 느낌을 동시에 발휘하며, 기존 제품 대비 더욱 뛰어난 발수 성능과 20%가량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한다.

휠&타이어 하이브리드 크리너 ‘컷 더 아이언’은 휠과 타이어를 동시에 세정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타입의 세정제로, 폼 타입의 풍성한 거품을 분사하는 것만으로도 오염 부위에 착 달라붙어 높은 시공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강력한 세정 성분으로 빠른 타이어 갈변 제거에 효과적이며 안전한 성분만을 담아 화학 반응에 민감한 휠&타이어에 손상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세정 성분으로 여러 오염원에 대해 즉시 제거가 가능한 다용도 세정제 ‘슈퍼 APC’는 시공자의 필요에 따라 원액 또는 희석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오염물 종류에 따라 다양한 사용 범위를 커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합성 폴리서 성분을 함유해 시공 시, 뛰어난 광택감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최대 6주 동안 광택 효과가 지속되는 타이어 광택제 ‘체리핏 타이어젤’과 오직 계면활성제로 제조된 고점도 친환경 카샴푸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카샴푸 2종은 초고농축 배합 기술을 통한 풍부한 거품 효과를 발휘하며, 체리향을 첨가한 ‘체리핏 카샴푸’와 버블껌 향이 첨가된 ‘스윗 버블 카샴푸’로 나누어 출시한다.

불스원은 루나틱 폴리시 신제품 7종 출시를 기념하여 8월 1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시작으로 불스원몰, 카카오 메이커스, 11번가 십일절 행사 등 28일까지 채널별 릴레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 제품 10% 할인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세트 구입 시 최대 31%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불스원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루나틱 폴리시 브랜드매니저 김영모 프로는 “루나틱 폴리시는 성능, 디자인, 감성 등 모든 부문에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완벽히 새로운 자동차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이며, 이번 런칭을 통해 국내 셀프 세차 문화 발전에 새로운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