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기아, TV 광고·골프 클래스 등 ‘2023 K9’ 출시 기념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가 ‘2023 K9’의 출시를 기념해 고객을 배려하는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플래그십 세단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먼저 축구계의 전설이자 2002 월드컵 주역인 최진철 감독과 함께 자신의 위치를 묵묵히 지키는 리더의 모습을 담은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를 통해 사회를 이끄는 리더들의 철학을 공유하는 기존 K9의 캠페인(Master’s way)을 계승하면서 K9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선보인다.

또한,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초청 프로그램인 ‘임진한 프로와 함께하는 K9 골프 클래스(11월)’, ‘K9 크리스마스 쿠킹 클래스(12월)’를 운영해 K9만의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2023 K9’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임진한 프로와 콜라보한 한정판 골프화를 제공한다. 단, 10월 31일까지 계약한 고객 중 12월 내 출고 완료한 개인·개인사업자 및 법인 직구매 고객에 한한다.

기아 관계자는 “The 2023 K9은 더욱 고급스러워진 상품성으로 정통 플래그십 세단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며, “리더의 차에 걸맞은 품격 있는 멤버십 서비스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보다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기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