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타 언팩트’ 11월 2일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메타버스 공간에서 소비자가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새로운 경험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메타 언팩트를 11월 2일 오후 1시부터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해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타 언팩트’를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가상공간 어플리케이션 월즈 오브 유(Worlds od You)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특히, 이번 메타 언팩트는 부산에서 열리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시승 프로그램과 연계해 국내 최초로 가상공간과 현실공간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타 언팩트에 참여하면 르노코리아자동차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의 아바타로부터 XM3 E-TECH 하이브리드에 대한 특장점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내·외부를 가상공간에서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나만의 특별한 자동차 만들기(Create Your Epic Car) NFT 이벤트 및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타 언팩트 등과 같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고객들이 흥미롭고 재미있는 자동차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여정을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부산에서 생산되어 세계 수출 중인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부산에서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XM3 E-TECH 하이브리드 부산 시승 프로그램은 11월 7일부터 18일까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부산시청 로비 시민접견실 부근에 마련된 접수 데스크에서 신청 가능하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