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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2관왕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최근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AS 서비스 만족도 공동 1위, 제품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 등 2관왕 달성을 기념해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는 수입차뿐만 아니라 국산차를 포함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독보적인 서비스 품질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또한, 제품 만족도(TGR)에서도 1위를 수상하며 종합 2관왕을 달성했으며, 초기품질 만족도와 내구품질 만족도에서는 유럽 브랜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12월 12일부터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자동차 정비를 받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디퓨저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디퓨저 기프트 세트’는 디퓨저 50ml 본품을 포함해 송풍구 방향제, 리필팩, 우드 리드 스틱 등으로 구성됐으며, 서비스센터별 한정 수량 제공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외형 성장에 맞게 내실을 다져온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노력과 성과를 기념하고,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 목소리를 더욱 귀담아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22년째를 맞이한 컨슈머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는 매년 1회 표본규모 1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소비자 만족도 조사로, 표본면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이 중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 정비 업체 등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3만12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볼보자동차는 수입차와 국산차를 모두 포함한 최고점인 846점을 기록하며 공동 1위에 올랐다.

또한, 1년 이내에 신차를 구입한 6,8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제품 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전체 1위를 달성했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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