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순로기와 함께하는 체험형 이벤트 ‘볼보 빌리지’ 참가자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어린이날 연휴인 5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잔디광장에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와 고객이 함께 하는 ‘볼보 빌리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맑은 공기와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볼보 빌리지(Volvo Village)’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멜로망스, 10cm, 김태우 등 아티스트 초청 특별 공연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의 15m 대형 인형과 리사이클 페이퍼 아트로 구현해 낸 하연우 작가의 순로기 리사이클 포토존이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또한, 해당 순로기 포토존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준비된 프로그램으로는 전자 패드를 통해 색칠한 순로기를 LED 화면에 구현하는 ‘인터랙티브 드로우 프로그램’과 친환경 에코백 DIY, 순로기 인형 뽑기 게임,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매직쇼, 버블쇼 등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스웨덴식 휴식인 ‘피카 타임(Fika Time)’처럼 행사장 내 설치된 파라솔과 피크닉 매트에서 다양한 스낵과 음료까지 맛볼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저희 친환경 캐릭터인 ‘순로기’를 중심으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제시하는 지속가능성의 가치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고객과 나누고자 볼보 빌리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 광장에서 가족, 연인, 혹은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볼보 빌리지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볼보 빌리지 행사 참가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www.volvolifestyle.com)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4월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4월 28일에 공지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