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5월 가정의 달 기념 ‘해피, 힐링, 하트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전국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해피, 힐링, 하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폭스바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해피’, ‘힐링’, ‘하트’ 총 세 가지의 컨셉의 이벤트로 나뉘어 5월 한 달간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해피’ 이벤트는 시승 및 상담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우드윅 캔들 1종을 증정하며,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아동용 안전 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주말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힐링’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컬러 테라피 클래스’와 아이가 직접 그린 그림을 통해 아이의 마음을 알아볼 수 있는 ‘키즈 아트 클래스’가 매주 주말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클래스는 각 전시장 별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전시장별 일정상이, 세부 일정 전시장 문의)

5월 말까지 폭스바겐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하트 이벤트’에서는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호텔 바우처를 제공한다. (1매 2인 기준, 조식 포함)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