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애스턴마틴, 새 시대 개척할 DB 시리즈 신규 모델 내·외관 티저 이미지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애스턴마틴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새 시대를 개척할 그랜드 투어러(GT) 라인인 ‘DB 시리즈’의 신규 모델 내·외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해는 전설적인 DB 시리즈의 출시 75주년이자 애스턴마틴의 상징과도 같은 DB5가 출시된 지 60주년이 되는 해이다.

애스턴마틴은 이번 신규 모델에 대해 “단순한 GT가 아니며. ‘그랜드’라는 단어로는 충분하지 못할 것”이라며, 그랜드 투어러라는 범주에서 벗어나 DB 시리즈의 새로운 세대를 시작할 기념비적인 자동차가 될 것임을 예고했다.

이어 “‘고성능’과 ‘울트라 럭셔리’라는 핵심 가치로 축약될 애스턴마틴 스포츠카의 차세대 모델들은 뛰어난 성능과 정확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완벽하게 녹아드는 첨단 기술을 오랜 기간 동안 인정받아 온 우아한 스타일과 완벽한 장인정신으로 담아낼 것”이라며, “새로운 세대의 문을 열 이번 신규 모델은 애스턴마틴이 펼칠 미래를 보여주는 예시가 될 것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앞선 3월에는 신규 모델로 추정되는 자동차가 독일 뉘르부르크링 트랙에서 위장막을 두르고 테스트 중인 영상이 유출, 성능과 디자인에 대한 자동차 애호가의 추측과 관심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애스턴마틴 DB 시리즈 신규 모델은 현지시간으로 5월 24일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애스턴마틴 서울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