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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 모빌리티, 교통 소외지역 대상 ‘그린메이트 마음 캠페인’ 시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KG 모빌리티가 전남 담양 ‘도래수 마을’에 제1호 EV 충전기 설치를 시작으로 교통 소외지역을 대상으로 ‘그린메이트 마음 캠페인’을 시행한다.

‘그린메이트)Green Mate) 마음 캠페인’은 교통 소외지역에 마을공용 EV 완속형 충전기 시설을 보급해 전기차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자연과 함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신청대상은 토레스 EVX 출고 또는 출고예정 고객의 실 거주지역 500M 이내 전기차 충전 인프라가 없는 마을이며, 마을 공용인 만큼 행정구역 내 100가구 이상 거주하면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1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며, 신청 방법은 https://www.kg-greenmate.co.kr에 접속해 신청자 정보와 간단한 신청사연 등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선정기준은 내부 선정 절차를 통해 최종 10개 마을을 선발, 2024년 상반기 내 EV충전시설을 포함한 연계 인프라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토레스 EVX 도래수마을 캠페인 영상은 공개 직후 국내 최대 소비자 광고 평가 사이트 TVCF의 10월 컨슈머보이스에 그랑프리로 뽑혔으며, 이는 리서치 기관과 소비자 패널이 참여하고 제품 호감도, 광고 만족도 등 13가지 항목을 종합 평가 후 선정 된다.

또한, 토레스 EVX 도래수마을 영상은 친근한 구매를 자극하는 CF 항목에서도 각각 1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맞춤형 스토리로 공감대 형성은 물론 소비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영상은 KG모빌리티 공식 유튜브 채널 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6srLzjyzq5I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10월 전남 담양군 도래수 마을에 토레스 EVX 1호차 기증과 더불어 제1호 EV 충천 시설을 설치한바 있으며, 이번 그린메이트 마음 충전기 지원 캠페인을 통해 교통 소외지역 산골 마을을 찾아 EV 충전시설 설치 보급은 물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계속해서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사진제공=KG 모빌리티

남태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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