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코오롱 모터스, ‘BMW 의정부 전시장’ 리뉴얼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BMW 의정부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BMW 의정부 전시장’은 연면적 2,103㎡의 지상 3층, 지하 2층 건물로 조성된 경기 북부권 최대의 규모의 전시장이며, 이번 새단장을 통해 고객 동선과 전시 모델의 특성을 고려한 BMW 그룹의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전시장 1층에는 신차 출고 고객을 위한 공간인 ‘핸드오버 존’을 별도로 마련해 특별한 출고 경험을 선사하며, 전시장 2층과 3층에는 총 9대의 BMW 자동차를 전시해 다양한 최신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시장 1층 로비부터 모든 고객 동선에 따라 프리미엄 음향 시스템을 설치해 고급 호텔 라운지를 방문한 듯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BMW 의정부 전시장은 패스트레인 서비스가 가능한 공식 서비스 센터와 함께 통합센터로 운영되며, 동부 간선도로 종점 및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 의정부 IC로부터 약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경기 북부뿐 아니라 서울 강북권 BMW 고객의 구매 및 서비스 수요 해소에 기여한다.

한편, BMW 코오롱 모터스 의정부전시장에서는 이번 새 단장을 기념해 2월 말까지 BMW 뉴 5시리즈 출고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고급 스킨케어 제품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BMW 그룹 코리아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