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코스트코 하남점’에 대표모델 2종 전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1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 르노 대표모델 2종을 전시,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이번에 전시되는 모델은 ‘르노 아르카나 E-테크 하이브리드’와 ‘르노 QM6 2.0 LPe’이다.

르노코리아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자동차 전시와 함께 방문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방문 고객이 마케팅 정보 제공에 동의할 경우 추첨을 통해 로보락 청소기, 르노 미니어처, 르노 디 오리지널 토트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자동차가 전시되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는 상담은 물론 구매도 가능하다. 전시 기간 중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이곳에서 상담 후 6월까지 출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2매와 코스트코 상품권이 특별 혜택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지난해 코스트코 하남점 전시 행사 때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이번 전시 기간 동안 구매 시 연간회원권 2매를 더해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총 4매와 상품권이 지급된다.

로장주 엠블럼과 글로벌 모델명을 적용해 다시 태어난 ‘르노 아르카나’는 새틴 크롬 2D 엠블럼과 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로 이전과 다른 새로운 전면 디자인을 선사하며, 후면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크리스탈 리어 램프를 적용했다.

특히, 르노 그룹의 F1 기술 노하우를 담은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자동차란 평가를 받는 ‘아르카나 E-테크 하이브리드’는 친환경차 세제혜택 기준 2845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정숙성, 경제성, 주행 안정성 등 검증 받은 기본기를 갖춘 스테디셀러 중형 SUV QM6도 로장주 엠블럼과 함께 ‘르노 QM6’로 거듭났다.

또한, 새틴 크롬 엠블럼과 함께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 크롬 데코의 디자인 디테일도 강화돼 더욱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5월 르노 QM6를 구매하면 80만원 상당의 옵션 및 액세서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더 많은 고객들이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를 쉽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서울 동남권에 위치한 코스트코 하남점에 전시 행사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르노 브랜드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