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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2년 연속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 공식 스폰서 참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제너럴 모터스(GM)가 할리데이비슨과의 협업을 통해 2년 연속 ‘호그 랠리’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 국내 고객에 대한 제품 경험 확대에 나섰다.

GM은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태백시 태백 종합운동장 일대에서 열린 ‘26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 미국의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대표하는 브랜드 간의 성공적인 협업을 진행했다.

호그 랠리는 세계 백만 명이 넘는 세계 최대의 모터사이클 동호회인 할리 오너스 그룹(H.O.G.™)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례행사이며, 국내에서는 1999년을 시작으로 매회 할리데이비슨 오너 수천여 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사이클 축제로 발전했다.

26회째를 맞는 올해 이벤트 역시 2,000명 이상의 인원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번 컬래버는 세기를 뛰어넘는 헤리티지를 보유한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라는 공통분모와 함께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과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제공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성사됐다.

GM 한국사업장 윤명옥 최고마케팅책임자 겸 커뮤니케이션총괄은 “미국의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상징하는 GM과 할리데이비슨이 협업한 호그 랠리 행사는 GM이 보유한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의 감성과 풀사이즈 제품 라인업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압도적인 존재감과 파워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GM은 타겟 고객층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경험을 확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M은 이번 행사에서 GMC와 캐딜락 전시 부스를 함께 마련하며 현장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전시 모델은 GMC 시에라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2개 차종이며, GMC는 아웃도어를 테마로 한 차크닉(차+피크닉) 라이프 스타일, 캐딜락은 미국의 대도시를 연상케 하는 부스로 꾸며져 각각 오프로드와 온로드에서의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GMC 시에라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정통 아메리칸 풀사이즈 SUV와 픽업트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상품성과 120년 넘게 이어온 유구한 헤리티지를 선보이며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현장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파워 해머 이벤트’를 열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GMC 시에라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홍보했다.

사진제공=GM 한국사업장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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