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쉐보레, 봄맞이 드라이브 프로모션 시행 등 풍성한 혜택 갖춘 4월 판매조건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4월 한 달간 ‘봄맞이 드라이브 프로모션’을 시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갖춘 ‘4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의 이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 최대 3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선수금 50% 조건)을 운영한다.

또한, 현금 지원과 할부가 결합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4.0%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5%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과 함께 현금 50만 원이 지원된다.

이외에도 고객이 현금 지원 대신 초저리 또는 초장기 프로그램을 원할 경우, 3.5%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0%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의 할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또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9%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의 할부 혜택과 함께 50만 원의 지원금이 제공된다.

아울러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시 10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3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쉐보레 오너 프로그램을 통해 스파크, 마티즈, 구형 트랙스, 아베오, 젠트라 보유 고객(본인 및 가족 포함)에게는 7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혜택간 중복 적용은 불가)

프리미엄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올 뉴 콜로라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0%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시에라 구매 고객은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0% 이율로 연식에 따라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제공=GM 한국사업장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