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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고객 및 현대차 동호회 대상 넥쏘 시승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가 7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디 올 뉴 넥쏘(넥쏘)’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업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시승 행사에는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현대차 브랜드를 좋아하는 고객이 자발적으로 만든 동호회 ‘현대모터클럽’, 넥쏘 오너와 수소 산업 관계자 등이 활동하는 동호회 ‘넥쏘카페’ 회원 등 약 217명이 참여했다.

특히, 4일과 5일에는 넥쏘 장거리 시승 이벤트 ‘NEXO Visits for you’가 진행됐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에서 출발해 주요 도시인 광주, 부산, 충주, 춘천까지 주요 4개 도시에 걸쳐 약 880km를 주행하는 장거리 코스로 구성됐다.

운전자로 참여한 현대모터클럽 및 넥쏘카페 회원은 최대 720km에 달하는 1회 충전 주행 가능거리와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경험했으며, 전국 수소충전소의 실시간 현황을 반영해 최적의 이동 경로를 추천하는 ‘루트 플래너’도 체험해 볼 수 있었다.

또한, 광주, 부산, 충주 등 중간 경유지에서는 동호회 게시판을 활용해 각 지역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넥쏘 게릴라 시승 이벤트 진행에 참여하기도 했다.

현대차는 6일 장거리 시승 이벤트의 종착지인 춘천에서 ‘Drive NEXO Together’ 시승 행사를 열고, 강원도 춘천 일대 약 30km 구간(약 40분 소요)을 주행하며 넥쏘의 친환경 성능과 첨단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현대차는 시승과 더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본 성능 점검, 정비 상담, 오일류, 부동액 점검 및 보충, 전구류 교체,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도 점검 등의 ‘비포서비스’를 제공했다.

아울러 현장에 마련된 전용 상담 부스를 통해 구매 상담을 지원하는 한편, 시승 대기 고객을 위해 푸드트럭을 배치하고 식음료를 제공하는 등 행사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넥쏘의 뛰어난 장거리 주행 성능과 친환경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수소전기차 보급 확대와 탄소중립 실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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