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화보

[화보] 브랜드 복합 문화 체험 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캐딜락 브랜드는 2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 브랜드 복합 문화 체험 공간인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공식 오픈했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새롭게 진화한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대담한 도전’이라는 브랜드 정신, 그리고 캐딜락만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복합 문화체험공간으로 단순한 차량 전시 차원을 넘어 역동적으로 변화된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캐딜락 화보 전시, VR 체험, 미팅룸, 라운지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돼 체험 및 휴식 공간으로 최상의 요건을 갖췄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오는 9월 17일까지 25일간 팝업 스튜디오 방식으로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24일 ‘캐딜락 하우스 오픈’ 행사에서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이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24일 ‘캐딜락 하우스 오픈’ 행사에서 지엠코리아 정정윤 캐딜락 마케팅 부장이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캐딜락의 모든 자동차 라인업을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VR 체험 존’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미팅 룸’

 

브랜드 존

 

캐딜락 헤리티지를 경험하고 휴식할 수 있는 ‘오픈 라운지’

 

방문객들의 체험 및 휴식 공산으로 최상의 요건을 갖춘 카페 공간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존

사진제공 = 지엠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