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제3회 내 차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당선작 2018년 달력 제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SK엔카직영(총괄대표 박성철)이 오는 17일까지 ‘제3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내 차와 함께한 시간’을 주제로 공모 분야를 사진에서 영상 부문까지 확대해 진행된다.

내 차와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한 ‘여행’, 도로 위를 질주하는 차의 ‘속도’ 등을 자유롭게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특히 올해는 영상과 함께 드론으로 촬영한 항공 사진 부문도 별도로 마련해 참가자들이 다양한 촬영 기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SK엔카직영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공모전 페이지에 사진 및 영상을 등록하면 된다.

촬영 기기나 출품 수에 제한 없이 작품당 5MB 이하의 크기로 응모할 수 있으며, 영상은 60초 이내로 제한된다. 유튜브 URL로 제출 가능하다.

최종 당선작은 심사위원 점수와 온라인 추천 수를 합산해 선정되며,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선 확률이 높아진다. 수상자는 11월 22일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후원사인 썬포토가 제공하는 탐론 렌즈(SP 24-70mm F/2.8 G2)를 부상으로 수여한다.

또한 속도·여행·드론·영상 등 각 부문별 수상자(4명)에게는 30만원의 상금과 함께 다목적 카메라 전용 백팩, LED 비디오 라이트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특별상(1명)과 인기상(2명)에게는 20만원의 상금과 천체망원경, 아이폰 그립을 각각 부상으로 제공한다.

수상작들은 2018년 달력으로 제작해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할 계획이며, 추후 진행되는 전시회를 통해 공개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의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보다 생생하고 역동적인 작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자동차를 매개로 소비자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