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롯데렌터카, 메이저리거 최지만 선수에 월간 렌터카 서비스 제공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롯데렌터카가 시즌 종료 후 한국에서 운동과 휴식 등의 시간을 갖기 위해 돌아온 메이저리거 최지만 선수에게 의전차를 지원한다.

최지만 선수는 국내 체류기간 동안 롯데렌터카의 월간 렌터카 서비스로 지난 8월 국내 수입차 판매에서 1위를 차지한 ‘BMW 520d’를 타게됐다.

롯데렌터카와 최지만 선수는 지난해 청각장애인으로 구성된 충주성심학교 야구부를 함께 지원하며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왔다.

롯데렌터카의 사내 임직원 봉사단체인 샤롯데봉사단은 그동안 충주성심학교 야구부와 친선경기를 치르고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최지만 선수 역시 충주성심학교 출신인 서길원 선수에게 사비로 후원을 해왔으며, 메이저리그 구장으로 초청해 시구 기회를 제공하고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선행을 이어왔다.

최지만 선수는 내년 메이저리그 성공 복귀의 가능성이 높이 점쳐지는 가운데 국내에서 운동에 매진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최 선수가 메이저리그로 복귀하는 과정에서 써나갈 희망의 메시지를 공유하고 더욱 넓게 전파될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계획이다.

롯데렌터카의 ‘월간 렌터카’는 법인 또는 개인 고객이 최소 1개월 이상 필요한 만큼 자동차를 대여하는 서비스로 정비, 사고처리 및 보험, 대차 등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제공한다.

특히 월 단위(1개월 이상~1년 미만)로 자동차를 대여해 사용하는 것으로 비즈니스 등 필요한 기간만큼 차를 구매하지 않고도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편리하다.

최지만 선수는 “이번 롯데렌터카의 차량 지원과 친절한 관리 및 서비스 덕분에 운동에 마음껏 전념할 수 있어 너무 감사드린다”며, “롯데렌터카와의 인연을 발판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한편, 메이저리그 성공적 복귀를 통해 행복 바이러스를 퍼트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렌터카 IMC팀 최근영 팀장은 “서길원 선수 지원 등 최 선수가 꾸준히 펼쳐온 선행과 팬들과의 약속 이행 등이 사회적 책임과 신뢰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롯데렌터카의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생각해 차량지원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며, “최지만 선수의 멋진 활약이 롯데렌터카는 물론 많은 팬들과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