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롯데렌터카, 겨울철 제주도 여행 100% 즐기기 제안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겨울에도 제주도 여행을 100%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와 제주 오토하우스 직원 추천 여행지, 그리고 맛집을 제안한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겨울철 눈길·빙판길에서의 안전한 렌터카 운행을 돕기 위해 전차량 트렁크에 스노우체인을 비치했다.

또한 대부분의 렌터카 운전석과 조수석에 열선시트를 장착했으며, 겨울철 렌터카 대여고객에게 휴대용 핫팩을 제공해 따뜻한 여행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업계 최초로 서비스 담당 직원이 직접 짐을 받아서 옮겨주는 ‘수하물 운반 서비스’와 롯데마트몰에서 미리 주문한 상품을 렌터카와 함께 픽업할 수 있는 ‘롯데스마트픽’, 폴라로이드 카메라 무료대여 등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특별한 제주 여행을 위해 내년 2월말까지 메르세데스-벤츠 C 200 카브리올레, BMW 428i, MINI 쿠퍼 등 최신 컨버터블 3종과 테슬라 모델S를 비롯한 현대 아이오닉 EV, 쉐보레 볼트 EV 등 전기차를 대여하는 고객에게 75% 할인율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주 오토하우스 직원들은 겨울 제주도 추천 관광지로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힐과 국내 최대 수족관, 아쿠아플라넷 제주, 세계 신화와 전설을 테마로한 제주신화월드를 선정했다.

연말까지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10% 할인 및 1만원 상당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추천 맛집으로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전복물회 맛집 ‘순옥이네명가’와 제주 고기국수를 맛볼 수 있는 ‘자매국수’, 제주도민이 찾는 횟집 ‘해마촌’, 제주 토속음식점 ‘황금어장’을 꼽았다.

이 외에도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여행지와 맛집은 오토하우스 내에 있는 플로어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맞춤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신상훈 지점장은 “제주 오토하우스가 제주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뿐만 아니라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