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SK엔카닷컴, 비대면 중고차 구매 서비스 ‘엔카홈서비스’ 출시… 7일 책임환불제 도입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22일 구매를 원하는 차를 집으로 받아 7일간 타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중고차 구매 서비스 ‘엔카홈서비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

엔카홈서비스는 소비자가 구매를 원하는 차를 원하는 장소로 배송하며 업계 최초 7일 책임환불제 도입으로 차를 충분히 타본 후 결정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비대면 중고차 구매 서비스다.

특히, 딜러와의 만남이 부담스럽거나 직접 중고차를 보러 갈 시간이 없는 사람, 마음에 드는 차가 먼 지역에 있어 거래가 힘든 소비자에게 SK엔카가 직접 책임지는 중고차 구매의 방법과 경험을 제공한다.

엔카홈서비스는 SK엔카 전문 진단평가사가 무사고를 확인한 진단 차량을 정찰제로 제공하기 때문에 허위매물이나 시세보다 비싼 가격을 걱정하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SK엔카닷컴에서는 이번 새로운 서비스 출시와 함께 홈서비스로 자동차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탁송비를 지원하는 탁송비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홈서비스 이용 후기를 공유하면 1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우수 후기로 선정되면 10만원 상당 주유권의 행운이 돌아간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SK엔카에서 출시한 홈서비스의 경우 업계 최초 7일책임환불제 도입으로 충분히 타본 후에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며, “집에서 편하게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구매를 원하는 분이라면 SK엔카가 책임지는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SK엔카닷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