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엔카닷컴, SNS 경품 이벤트 ‘추억의 팬질’ 진행… 갤럭시 버즈 라이브 증정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SNS 경품 이벤트 ‘추억의 팬질’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카닷컴이 SNS를 통해 자동차 관련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는 이벤트 등을 공유하며 보다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7일(일)까지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 3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아메리카노 커플세트)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10월 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로 연락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엔카 공식 인스타그램(@encar.official)에 팔로우하고 ‘테이프는 늘어질 때까지 듣고 또 듣고’, ‘중요한 TV프로그램은 꼭 녹화하기’, ‘밤새 설레는 마음으로 팬레터’ 등 추억 속 팬심 경험을 댓글로 쓴다.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태그된 친구가 팔로우할 경우에는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 이보희 팀장은 “엔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중고차에 대한 유용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의 의견이나 경험을 공유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 누구나 쉽고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엔카닷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