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엔카앱 알림 수신 동의 경품 이벤트’ 실시… 매월 100명 스타벅스 커피 증정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오는 12월 31일까지 국내 중고차 거래 플랫폼이자 중고차 앱 다운로드 1위인 ‘엔카’ 알림 수신 동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카닷컴에서 ‘엔카’ 앱 알림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중고차 관련 정보를 더욱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엔카앱을 설치하고, 설정창에서 알림서비스 수신에 동의한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한다.

이어 캡처한 파일을 응모창에 첨부하고,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기존 엔카앱 이용자도 참여가 가능하다.

엔카닷컴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2월 9일, 2021년 1월 11일 두 차례에 걸쳐 엔카 홈페이지 내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 이보희 팀장은 “최근 차를 살 때는 물론 차를 팔 때도 엔카앱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중고차 거래 시 유용한 서비스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투명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엔카앱을 보다 많은 고객이 사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엔카닷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