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롯데렌탈, ‘친환경 드라이빙 캠페인’ 시즌3 적립금 5000만원 후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롯데렌탈(대표 김현수)이 ‘친환경 드라이빙 캠페인’ 시즌3에서 마련한 적립금 5000만원을 장애아동 이동보조기구 지원에 후원했다.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은 제주도에서 고객이 친환경 전기차를 대여하면, 주행거리 1km당 50원씩 적립해 장애아동 이동보조기구 지원 기금을 마련하는 고객참여형 캠페인이다.

특히, 국내 유일의 전기차를 활용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 진행된 시즌3 캠페인에서는 총 대여건수 3,414건, 누적 주행거리 100만여km를 달성하며 5000만 원의 기금을 적립했다.

지난 18일 진행된 기금 전달식은 롯데렌탈 김현수 사장,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 윤연중 원장,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고경희 관장 등 3개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고려해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한 비대면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기금은 보바스어린이의원 및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의 저소득계층 장애아동들을 위한 유모차, 카시트, 휠체어, 목욕의자 등 이동보조기구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현수 대표는 “올 한해 친환경 드라이빙 캠페인에 동참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임직원은 물론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하며 참여형 기부문화 확산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8년 첫 선을 보인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은 지난 3년간 누적 주행거리 240만km를 돌파했으며, 이를 통해 총 1억1000만 원의 기금을 적립했다.

사진제공=롯데렌탈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