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이용자 주차 편의 제공 위해 ‘GS파크24’와 업무 제휴 체결… 30% 할인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그린카(대표 김경봉)가 서비스 이용자의 주차 편의성 제공을 위해 GS파크24와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주식회사 GS파크24는 최적화된 주차관리 운영 시스템 구축 및 무인 원격 시스템을 네트워크화해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차 전문브랜드다.

이번 제휴를 통해 그린카 고객은 8월 1일부터 전국에 설치된 178개소 GS파크24 주차장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GS파크24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요일별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그린카는 신차 투입 시 할인 미적용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방지하기 위해 전체 차량 번호 리스트를 2주에 한 번씩 공유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봉 대표는 “GS파크24와 제휴 협력을 통해 그린카 고객들이 차량 이용 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GS파크24와 지속적인 협력 강화를 통해 전국의 더 많은 주차장을 확보하는 한편, 그린카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일 것”이라 말했다.

사진제공=그린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