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BC카드 페이북과 ‘출석체크’ 제휴 이벤트 실시… 최대 4만5000원 할인 쿠폰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그린카(대표 김경봉)가 BC카드 페이북과 8월 한 달간 ‘출석체크’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8월 성수기를 맞아 그린카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장려하는 한편, BC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욱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BC카드 회원들이 날마다 페이북 앱에 접속한 후 인증하기만 하면 출석일에 따라 그린카 할인 쿠폰을 차등 지급하는 방식이다.

또한, 1일, 10일, 20일, 30일 총 4가지 출석일을 기준으로 BC카드 회원에게 각각 1만원, 1만5000원, 2만원, 3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BC카드 페이북은 결제 및 고객 혜택 기반의 종합 서비스로서 전체 유효 고객 약 700만 명 중 일별 활동 사용자 수가 약 50만 명에 육박하는 플랫폼이다.

그린카는 이번 페이북과 제휴를 통해 신규 고객 발굴과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

그린카 관계자는 “BC카드 페이북과 제휴 이벤트는 기존 고객들이 성수기 동안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그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동시에 신규 고객 유치를 도모하기 위하여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롯데건설, GS건설 등과 업무 제휴를 진행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매출 확대를 꾀하고 있다”며, “여러 접점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 향상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그린카는 8월 1일부터 주차 관리 전문업체인 GS파크24와 업무 제휴를 맺고, 2일부터 전국 178개의 GS파크24 주차장에서 그린카 30% 주차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그린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