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상반기 5개점 신규·확장 오픈 등 ‘엔카 광고지원센터’ 전국 36개점 돌파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올해 상반기 5곳의 ‘엔카 광고지원센터’를 신규·확장 오픈, 전국 36개 지점을 돌파했다.

엔카닷컴은 올해 1월 안산 오토돔 지점을 시작으로 2월에는 전국 최대 규모인 수원 고색 지점, 4~5월에는 울산 지점을 신규 오픈했으며, 광주 지점 및 강서 오토플렉스 지점을 확장·리뉴얼 오픈했다.

전국 중고차 매매 단지에 위치해 있는 ‘엔카 광고지원센터’는 엔카닷컴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광고〮거래지원센터로 소비자가 일반 딜러의 중고차를 믿고 거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엔카 광고지원센터’는 온라인 거래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매물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도록 센터 내 포토 스튜디오에서 엔카가 직접 매물 차량을 확인 후 고품질의 촬영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문 진단평가사가 무사고 차량을 진단하는 ‘엔카진단’을 비롯해 AI 차량정보등록 솔루션인 ‘모바일진단’을 전국 지점에 도입해 정확한 매물 정보를 등록하고 있다.

이외에도 딜러 및 상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광고부터 판매까지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맞춤형 딜러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엔카 광고지원센터의 지속적인 확대는 엔카진단 매물 및 실매물 이미지 지원을 기반으로 지역 중고차 시장 내 경쟁력 있는 신뢰 매물을 증대시키고, 이를 온라인 플랫폼에 등록함으로써 지역 중고차 시장의 신뢰도 향상 및 활성화에 힘을 싣고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광고지원센터 확대는 해당 지역 시장의 신뢰도 상승효과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와 판매 컨설팅 지원으로 높은 시장 만족도 및 긍정적인 평가가 가장 크게 작용했다”며, “엔카닷컴은 중고차 업계 동반 성장과 상생을 통해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시장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카닷컴은 하반기에도 신규 및 리뉴얼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사진제공=엔카닷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