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엔카닷컴, 2022년 4분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2022년 4분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4분기 공개 채용은 제작·개발, 자동차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 운영지원의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으로 역대 최다 부문인 28개 직무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 접수는 엔카닷컴 채용 사이트에서 실시하며, 기간은 10월 16일까지다.

엔카닷컴은 이번 대규모 공개 채용을 통해 경력은 물론 다수의 신입 인재도 모집해 1등 자동차 거래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채용인원은 00명이며, 채용 과정은 서류 접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이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되며,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카닷컴은 비포괄임금제, 유연근무제, 자기계발비 지원 등 직원들의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실현과 건강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엔카닷컴은 20년 이상의 업계 인사이트와 IT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 1등 중고차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며, “역대 최다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하는 만큼 전문성을 갖춘 많은 인재들이 엔카닷컴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엔카닷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