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2018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타이어나눔’ 사업 공모 시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의 사회공헌재단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18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타이어나눔’ 사업 공모를 시행한다.

‘타이어나눔 사업’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ity)’을 반영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한국타이어는 2010년을 시작으로 8년간 총 1만6028개의 타이어를 사회복지기관에 지원, 이웃을 위한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 환경을 지속적으로 마련해왔다.

한국타이어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관 적합성 심사를 통과한 기관을 대상으로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과 함께 대상 차량의 타이어 마모 정도에 따른 교체 필요성을 평가해 2018년 한 해 동안 2회에 걸쳐 총 600여개 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기관은 업무용 자동차의 타이어 4개 교환과 휠 얼라인먼트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업무용 자동차의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경정비 서비스도 함께 지원받게 된다.

신청 대상은 업무용 9~15인승 승합차 또는 경차(1,000CC 이하)를 보유하고 있는 전국의 비영리단체 및 사회복지기관으로 1차 지원은 4월 30일까지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최종 선정기관은 5월 20일에 발표되며, 6월 30일까지 가까운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 교체 및 경정비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