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국닛산, ‘내 차 돌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특별 프로모션 동시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닛산주식회사(대표 허성중)가 4월 한 달간 ‘내 차 돌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7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16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닛산 브랜드는 최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를 대비해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에어컨 필터와 에바 크리너에 대한 20% 지원 혜택도 제공하며, 와이퍼 블레이드, 트랜스미션 오일, 기어오일(트랜스퍼, 디퍼런셜, 스티어링 휠 오일)에 대해서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닛산 브랜드는 베스트셀링 모델 알티마 및 닛산 차량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알티마 2.5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월 3만원 대로 알티마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도 동일한 조건을 활용하면 월 6만원 대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

이 두 모델은 트림별로 다양한 금리와 선수금을 선택할 수 있는 ‘마음대로 할부’ 혜택을 통해 고객의 재무 상황에 맞는 개인 맞춤형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최대 36개월까지 다양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금 구매시 모델에 따라 최소 200만원부터 최대 400만원까지 주유권도 증정한다.

허성중 대표는 “차량 운행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아 닛산 오너들의 안전 주행을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주행의 즐거움과 더불어 안전함도 함께 보장하는 닛산이 될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한국닛산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