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실시… 구매 고객 위한 풍성한 혜택 가득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7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KB국민카드로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 방문 후 5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한국타이어 제품을 비롯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등 4개 브랜드의 승용차 및 SUV용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해 한국타이어, 피렐리, 맥시스 등 3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장착시 별도의 교체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온·오프라인 연계(Online to Offline, 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지며, 승용차 및 SUV용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한국타이어 제품을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