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금호타이어,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공식 후원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2020년 새롭게 돌아온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을 후원한다.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은 지난 2005년 많은 화제 속에 방송된 ‘날아라 슛돌이’의 2020년 버전으로 강원도 태백, 삼척, 동해에서 모인 7명의 어린이들이 출연, 친구가 필요한 아이들이 축구를 통해 처음 만나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성장스토리를 그려 나갈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후원을 통해 슛돌이들의 유니폼 소매, A-보드 광고 등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하게 되며, 슛돌이들은 금호타이어 로고가 붙은 유니폼을 입고 ‘즐기는 축구’를 배우며 성장하는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의 남다른 축구 사랑은 지난 2007년부터 2011년까지 박지성 선수가 몸담고 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후원에서부터 시작됐다.

현재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구단 토트넘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사로 활동 중이며, 독일의 분데스리가 축구구단 바이엘 04 레버쿠젠 및 체코의 축구구단인 FK 믈라다 볼레슬라프와 글로벌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서 후원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그동안 금호타이어는 토트넘 등 명문 축구구단과의 파트너십 체결하는 등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고객 및 대중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며, “슛돌이들이 축구를 통해 꿈을 하나둘 이뤄나가길 팬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