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쉘,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오는 25일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 강진원, 한국쉘)가 쉘 힐릭스의 첫 엔진오일 체험관인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는 2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오픈한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쉘 힐릭스 브랜드 및 최고급 제품 ‘쉘 힐릭스 울트라 0W’ 엔진오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방문객이 쉘 힐릭스의 최고급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1층엔 ‘쉘 힐릭스 울트라 0W’를 체험하는 엔진오일 교환 장소를 마련했다.

또한, 2층은 고객 라운지, 3층은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쉘 힐릭스 고유의 기술력, 제품의 사용 혜택, 모터스포츠 파트너쉽 등을 전시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전문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한국쉘은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스토어 1층에서 엔진오일 교환을 마친 고객은 쉘 힐릭스 브랜드샵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10만원 상당) 뿐 아니라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쉘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 내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페이지 또는 ‘쉘 힐릭스 보증’ App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강진원 사장은 “이번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최고급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인 쉘 힐릭스 울트라 0W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경험한 고객들은 향후 엔진오일 교환시 가까운 ‘쉘 힐릭스 브랜드샵’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찾게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국쉘석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