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신규 비전 & 브랜드 슬로건’ 선포 통해 새로운 도약 시작 열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는 4일 임직원에게 공개된 강호찬 부회장이 직접 브리핑한 영상을 통해 ‘새로운 비전과 브랜드 슬로건’을 선포, 새로운 도약의 시작을 알렸다.

넥센타이어는 ‘Next Level Mobility for All(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을 비전으로 선포했다.

이는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테크놀로지와 혁신적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누구에게나 이동이 일상의 즐거움이 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또한, 이동이라는 연결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만들어 낸다는 의미를 내포한 비전 모티브도 공표, 사람과 공간을 의미하는 두개의 원과 넥센타이어의 메인 컬러인 ‘넥센 퍼플’을 사용해 소중함과 미소를 상징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고객의 이동성에 만족을 주기 위한 창조적 변화를 주도한다는 브랜드 철학 하에 언제 어디서든 고객 곁의 든든한 지원자로 늘 함께 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로 ‘We Got You’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강호찬 부회장은 “이동의 경험이 중시되고 연결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로 이동의 의미가 진화하고 있다”며, “넥센타이어의 지향점은 세상과의 새로운 연결을 통해 더 많은 기회와 가치를 만들어 내는 일이며, 궁극적으로 인류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만드는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