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성능 높이고 소음 줄인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출시… 판매가 11만9000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더 향상된 공기 청정 성능의 자동차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를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불스원은 2017년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처음 선보인 후 거치형 디자인의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을 연달아 출시하며 자동차용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는 한국 공기청정협회 CA 인증을 획득한 고성능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151% 확대된 필터 여과 면적과 360도 흡착 설계로 전 방향 케어가 가능해 더욱 확실한 공기 청정 효과를 갖추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에는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차단해 주는 H13급 헤파(HEPA)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적용됐다.

이에 미세먼지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걸러낼 수 있으며, 여기에 저소음 강력팬 장착의 최저 24.4dB로 소음 걱정 없이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운전자를 생각한 제품이다.

또한,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컵홀더에 안정적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바람세기가 3단계로 조정되는 다이얼 타입을 적용해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불스원은 이번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출시를 기념해 5대 유해가스 탈취가 가능한 활성탄 필터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차량용 컵홀더를 함께 증정한다.

불스원이 새롭게 선보인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는 불스원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추후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국내 판매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불스원 브랜드 매니저 장민혁 과장은 “협소한 공간에 설치해 사용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제품 크기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필터의 공기 정화 능력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며, “CA 인증 획득으로 기술력을 검증 받은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를 믿고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 ‘에어테라피’는 자동차 실내 공기를 정화시키는 자동차용 공기청정기 전문 브랜드로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와 불스원만의 차량 관리 기술력으로 차량 내 공기 관리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며 차량용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