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슨 트랜스미션, 북미 다임러트럭 선정 통산 4번째 ‘품질 마스터 어워드’ 수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앨리슨 트랜스미션이 최근 북미 다임러트럭이 최고의 공급업체에 수여하는 ‘2019년 품질 마스터 어워드’에서 가장 우수한 업체로 선정, 통산 4번째 ‘품질 마스터 어워드’를 수상했다.

북미 다임러 트럭은 매년 공급업체의 품질, 배송, 기술력, 비용 절감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가장 우수한 업체에게 ‘품질 마스터 어워드’를 수여하고 있다.

북미 다임러 트럭 공급업체 품질 관리 책임자 켄 파인은 “우리는 앨리슨 트랜스미션이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있다는 점에 늘 감사함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앨리슨 트랜스미션 북미 OEM 세일즈 담당 로한 바루아 부사장은 “앨리슨은 다임러트럭이 요구하는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우수한 성능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전자동 변속기를 제공하고 있다”며, “북미 다임러트럭의 핵심 공급업체이자 파트너로 이번 상을 받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양사가 성공적인 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적 수준의 중형 트럭을 제조하고 있는 북미 다임러트럭은 앨리슨 트랜스미션의 북미지역 최대 고객 중 한 곳으로 프라이트라이너, 웨스턴 스타 등의 브랜드를 갖고 있다.

사진제공=앨리슨 트랜스미션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