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수도권 중심 거점 ‘불스원 프라자 역삼점’ 오픈… 고객 서비스 차원 ‘무알콜 와인바’ 입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은 31일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불스원 프라자’의 새로운 수도권 중심 거점이 될 ‘불스원 프라자 역삼점’을 오픈, 신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불스원은 2020년 6월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신사업 계획의 일환으로 전국 규모의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발표하고, 창원, 울산, 전주에 순차적으로 ‘불스원 프라자’를 오픈하며 국내 주요 대도시 서비스 거점을 마련해 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불스원 프라자 역삼점’은 서울 강남의 중심 역삼동에 위치해 수도권 고객의 접근성을 높일 뿐 아니라, 불스원의 20여 년의 노하우가 쌓인 고품질의 전문가 전용 제품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고의 프리미엄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불스원 프라자 역삼점’에는 프리미엄 스팀세차와 물 세차 및 외장관리가 가능한 디테일링 공간과 틴팅·PPF 필름 시공, 엔진오일 교환, 블랙박스 설치 및 불스원 자동차 용품 구입 등이 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동시 오픈하는 넥센타이어의 넥스트 레벨 역삼점과 서비스 공간을 공유함으로써 매장을 찾는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

불스원 프라자 역삼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자동차 내·외장관리는 물론 넥센타이어의 타이어 점검 및 교환까지 자동차 종합 관리를 한 자리에서 받아볼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고객 대기 공간으로 마련된 2층 라운지에는 국내 최대 와인 유통업체 와인나라에서 운영하는 무알콜 와인바가 입점해 있으며, 사전에 와인나라를 통해 주문한 와인을 매장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픽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불스원 프라자 역삼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및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중에서도 방문 고객이 본인의 차와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증정하는 ‘내 차와 인생샷’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불스원 신사업팀 윤동기 부장은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대표업체인 넥센타이어와 함께 서울 도심 내 서비스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고객 편의 증진은 물론, 서비스 중심의 새로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검증된 제품과 뛰어난 전문 인력, 우수한 접근성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 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 프라자, 워시앤케어, 카케어, 스페셜티 등의 리브랜딩 매장 160여개의 오픈 계약을 달성한 불스원은 2021년 말까지 300여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카카오모빌리티와 업무 협약을 통해 카카오내비 앱의 ‘내 차 관리’ 서비스 제공 계획을 발표하는 등 O2O 플랫폼 서비스 분야에서도 네트워크를 확장해 가고 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