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캠페인 영상 공개… ‘나는 자연인이다’ 패러디로 MZ세대 취향 저격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 브랜드 대표 제품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바이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불스원이 공개한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3개월가량 온에어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은 자유로운 디지털 환경과 펀(Fun)코드에 열광하는 MZ세대의 최신 트렌드에 맞춰 제품의 기능성을 직접적으로 강조하기보다 스토리 라인에 자연스럽게 노출되도록 에피소드를 구성해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각종 황당한 ‘레전드’ 에피소드로 유튜브 채널에서 꾸준히 높은 조회수를 올리고 있는 TV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의 패러디 영상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적 인지도가 더욱 높아진 개그맨 윤택과 정형석 성우가 직접 출연했다.

특히, 윤택의 익살스러운 연기에 정형석 특유의 잔잔한 나레이션이 더해져 재미와 몰입감을 함께 선사한다.

또한 윤택이 자연인을 찾아가 함께 지내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다 다시 살아나는 모습을 자동차의 ‘광택’이 살아났다는 의미에 빗댄 언어유희 유머를 통해 자연스럽고 유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자동차 표면에 특수 코팅막을 입혀 새 차처럼 반짝이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셀프 유리막 코팅제다.

또한, 불스원만의 신개념 DCC(Double Crystal Coating) 기술로 내구성을 강화하는 1차 코팅층과 발수 및 오염 방지 성능을 향상시키는 2차 코팅층을 형성해 도장면 광택 지속력을 2배 더 오래 유지시켜 준다.

불스원은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 시점에 맞춰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제품을 기존 300ml에서 500ml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한다.

또한, 크리스탈 코트 제품을 1개 구입하면 1개 더 추가 증정하는 1+1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을 시작으로 11번가, 네이버쇼핑 등 온라인 커머스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CM 전선표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영상 플랫폼에 익숙한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기존 문법에서 벗어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대중 친화적인 콘텐츠를 통해 셀프 세차 문화 확산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