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샷, 웅진식품과 이색 콜라보 통해 졸음방지껌 ‘잠깨소’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국내 종합식품기업 웅진식품과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졸음방지껌 ‘잠깨소’를 출시한다.

지난 4월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선보이며 젊은 층 공략에 나선 불스원샷이 이번에는 웅진식품과 함께 장시간 운전에 지친 운전자를 상쾌하게 ‘리프레시’ 해 줄 ‘잠깨소’를 출시했다.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잠깨소’은 불스원샷 브랜드에서 연상되는 소의 이미지와 졸음방지껌의 효능을 연결한 재미있는 네이밍이 특징으로,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2030 세대 펀슈머(Fun+Consumer)를 겨냥한 불스원샷의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이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로부터 사랑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와 협업한 ‘불스원샷 굿즈 패키지’ 2종으로 지난 4월 출시 직후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판매고를 올리며 주목받은 바 있다.

특히, 인기가 높았던 ‘포시즌 블랭킷’ 패키지는 지금까지도 재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신제품 ‘잠깨소’는 불스원몰, 대형마트 등 공식 판매처에서 진행하는 불스원샷 구매 고객 대상 무료 증정 행사(재고 소진 시 행사 종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개별 구매처는 웅진식품 온라인 판매 채널을 시작으로 추후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불스원샷 브랜드 담당 김경명 과장은 “잠깨소 졸음방지껌은 ‘Fun(재미)’을 테마로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기획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새롭고 재미있는 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