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가솔린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출시… 판매가 1만9000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은 7일 가솔린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불스원의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에 쌓인 카본 때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차량 관리 필수품이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가솔린 하이브리드 자동차 엔진에 최적화된 첨가제를 선별해 탁월한 엔진 세정 효과와 보호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된 전용 제품이다.

가솔린 하이브리드는 주행 중 엔진과 모터가 수시로 전환하며 가동하기 때문에 불연속적 연소에 의해 더욱 많은 카본 때가 생성되며, 이는 엔진 성능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된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엔진 세정 효과에 탁월한 청정분산제를 첨가해 엔진 속 찌든 때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엔진 성능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또한, 엔진과 모터의 잦은 전환 과정에서 마모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마찰저감제를 적용했으며, 이로 인해 엔진마모도가 약 32%까지 감소하는 성능을 입증했다.

일반 가솔린 자동차 보다 연료 소모량이 적은 가솔린 하이브리드의 경우 일반적으로 주유 주기가 길기 때문에 연료 탱크 내에 남아 있는 연료가 산화될 가능성이 높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연료 산화 안정도를 높이는 산화방지제를 추가해 연료의 품질이 장기간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GDI 엔진과 MPI 엔진을 사용하는 모든 가솔린 하이브리드 차량에 최적화됐으며, 정차 시 자동으로 시동이 꺼지는 ISG(Idle Stop&Go) 시스템이 적용된일반 가솔린 자동차에도 사용 가능하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의 국내 판매 가격은 500㎖ 기준으로 1만9000원이며, 불스원몰 및 불스원 온라인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달 내 전국 이마트 40개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과장은 “최근 친환경 차량에 대한 운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하이브리드 차량에 맞는 엔진 관리 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하이브리드 차량 특성을 고려한 전용 엔진세정제를 사용해 새 차 같은 엔진 성능을 오래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11일까지 네이버 쇼핑 신상 위크를 통해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30% 할인 쿠폰 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6월 9일 밤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다양한 실시간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