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여름맞이 구매 고객 대상 ‘썸머 이벤트’ 진행… 캠핑용 롤 테이블 1300개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 김헌영,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여름철을 맞아 승용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맞이 구매고객 ‘썸머 이벤트(SUMMER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4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브리지스톤 타이어 대리점 및 판매점, 한국 토요타&렉서스, BMW, KCC 모빌리티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이벤트 대상 타이어 4본을 일괄 구매하고 수령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선착순으로 응모한 1300명에게 ‘캠핑용 롤 테이블’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타이어는 브리지스톤의 모든 런플랫 타이어, 표준 장착 브리지스톤 타이어(OE),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 투란자 T005A, 포텐자 RE004, 드라이브가드, 알렌자 001 제품이다.

브리지스톤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더블 찬스’ 혜택을 진행, 선착순으로 응모한 1300명의 구매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추가로 삼성 갤럭시 탭 S7, 삼성 갤럭시 워치, 삼성 갤럭시버즈 프로, 배스킨라빈스 핸드팩세트, 캠핑용 소화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더블 찬스’ 당첨자는 브리지스톤 타이어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응모한 고객 중 90명, 그리고 토요타&렉서스, BMW, KCC모빌리티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응모한 고객 중에서 90명에게 증정한다. 경품은 브리지스톤 코리아에서 고객에게 직접 배송한다.

사진제공=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