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롯데정밀화학, 박기량·안지현 출연 유록스 신규 광고 1000만뷰 돌파… CM송 롯데자이언츠 공식 응원가 채택!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롯데정밀화학이 공개한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의 신규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해 화제다.

롯데정밀화학은 최근 치어리더 박기량·안지현과 새로운 영상 광고를 제작해 5월 8일부터 지상파TV, 케이블TV,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채널로 송출 중이다.

또한, 유록스 광고는 지난해에도 공개 한 달 만에 1000만뷰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보였는데, 이번 광고 역시 귓가에 맴도는 CM송과 안무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특히, ‘수능금지곡’으로 불릴 만큼 중독성이 강한 유록스 CM송은 야구 커뮤니티에 응원가로 개사한 내용이 올라올 정도로 야구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아 지난 5월 롯데자이언츠의 공식 응원가로 채택되기도 했다.

치어리더 선후배 사이인 박기량과 안지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유록스 광고로 호흡을 맞췄다.

특히, 박기량은 4년 연속 유록스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안지현 역시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되어 서로 생기발랄한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유록스 광고를 본 시청자들은 온라인에서 댓글을 통해 “광고를 찾아서 끝까지 보기는 처음”, “일부러 광고 보러 들어옴”, “전기차 타지만 유록스를 응원합니다” 등 위트 있는 반응과 응원을 보내고 있으며, 모델과 함께 화려한 군무를 보여준 국내 정상급 댄서들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꾸준히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CM송 그리고 박기량 씨와 안지현 씨의 탁월한 케미를 통해 유록스의 장점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며, “유록스를 매일 한 병씩 맛있게 마신다는 유머러스한 댓글이 많은데, 유록스는 음료수가 아니니 절대로 음용하지 말고 디젤차에 양보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유록스(EUROX)는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브랜드로 1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면서 압도적으로 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요소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 시트로엥, 닛산, 지프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차, 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차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을 지속하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정밀화학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