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바이럴 캠페인 영상 1000만뷰 달성… 매출 3배 증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 브랜드 대표 제품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가 선보인 바이럴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채널 통합 조회수 1000만뷰를 달성했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바이럴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에서 일명 ‘레전드’ 에피소드들로 주목받고 있는 TV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의 패러디 컨셉으로 프로그램의 주요 출연진인 개그맨 윤택과 정형석 성우가 직접 출연해 주목을 끌었다.

이번 영상은 MZ세대의 취향에 최적화된 펀(Fun)코드와 B급 정서를 적재적소에 배치했으며,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자동차의 죽은 광택이 되살아나는 제품의 특성을 개그맨 윤택이 몇 번이고 죽었다 살아나는 짧고 강렬한 에피소드와 연결한 점이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 시청자들도 “위기탈출 자연인 절묘하다”, “윤택도 살고 광택도 살았네”, “내 차 광택도 살리고 싶다” 등의 감상평을 댓글로 공유하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자동차 표면에 특수 코팅막을 입혀 새 차처럼 반짝이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셀프 유리막 코팅제다.

특히, 불스원만의 신개념 DCC(Double Crystal Coating) 기술로 내구성을 강화하는 1차 코팅층과 발수 및 오염 방지 성능을 향상시키는 2차 코팅층을 형성해 도장면 광택 지속력을 2배 더 오래 유지시켜 준다.

불스원은 이번 바이럴 캠페인 영상 공개 시점에 맞춰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제품을 기존 300ml에서 500ml로 업그레이드한 용량 리뉴얼 출시를 진행했으며, 영상 온에어 기간 동안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에서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전선표 부장은 “MZ세대와 친근한 소통을 위해 준비한 이번 영상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