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캠크루’ 런칭 및 감성 가득한 신제품 2종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새로운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캠크루’를 공식 런칭,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캠크루는 내 차와 함께라면 어디서든 감성 캠핑을 펼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미니멀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이며, 첫 런칭 제품으로 ‘캠크루 차박 텐트’와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을 선보인다.

‘캠크루 차박 텐트’는 TPU 우레탄창과 모기장, 국내 최초 T자형 커튼이 부착되어 간편하게 외부 공기로부터 자동차 실내 온도를 지켜주고 해충의 유입을 막아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손쉽게 부착 가능한 뛰어난 개방감의 캠크루 전용 쉘터는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해 원하는 대로 내부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외에도 원단 내수압 3,000mm의 높은 방수력을 자랑하는 소재를 사용해 폭우가 쏟아지는 환경에서도 여유롭게 차박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은 견고한 내구성으로 하중 100kg의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캠핑 웨건으로, 캠핑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PP휠에 고무 타이어로 구성된 앞바퀴는 핸들링이 부드럽고 편안하며, 여기에 상판을 얹어 테이블로 사용할 경우 브레이크를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벨크로로 탈착 가능한 웨건 커버는 세탁과 관리까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불스원의 캠크루 차박 텐트와 캠핑 웨건 테이블은 4월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기존 불스원의 주요 고객층인 남성 고객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의 유입을 다수 이끌어냈다.

실제로, 불스원의 자동차 용품 기획 라이브 방송 대비 더욱 높은 상품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불스원은 캠크루 신규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4월 21일부터 30일까지 불스원몰에서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초 우산 텐트’를 증정하며, 1초 우산 텐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4월 26일까지 불스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캠크루 차박 텐트를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과 더불어 에어라인 시트,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불스원 소싱파트 이우용 선임은 “새로운 캠핑 문화 트렌드로 떠오른 차박 용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신규 브랜드 캠크루를 런칭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운전자들이 만족도 높은 차박 캠핑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핑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