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엔진케어 4종 구성 ‘토트넘 한정판 에디션’ 출시… 구매 고객 대상 캠핑용 랜턴·아이스박스 등 굿즈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은 5월 19일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의 토트넘 훗스퍼(토트넘)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엔진코팅제, 엔진오일 등 엔진케어 4종으로 구성된 ‘토트넘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해부터 국내 자동차 용품 업계 최초로 토트넘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불스원은 토트넘 소속 선수와 공식 엠블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으며, 축구 팬들과 자동차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토트넘 한정판 에디션’은 손흥민 선수를 포함해 토트넘 홋스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해리 케인,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에릭 다이어 4명의 선수 모습과 토트넘 공식 엠블럼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내 소장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토트넘 한정판 에디션’은 품목별로 한정된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며, 지테크 스마트 엔진오일과 지테크 엔진오일 퍼포먼스 부스터 세트는 불스원 브랜드를 취급하는 전국 카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엔진코팅제 골드, 불스파워 프리미엄은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을 비롯한 오픈마켓과 할인점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브랜드1팀 조성규 선임은 “작년에 출시한 토트넘 에디션 제품에 대한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들 덕분에 올해에도 토트넘 한정판 에디션을 추가로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며, “한정된 수량만 판매하는 만큼 이번 기회에 불스원의 뛰어난 제품 성능도 경험하고, 소장 가치 높은 굿즈까지 알차게 챙겨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은 ‘토트넘 한정판 에디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캠핑용 랜턴과 아이스박스 등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이 각인된 공식 굿즈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