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미래 오토모티브 산업 선도할 ‘2022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10월 18일까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미래 오토모티브 산업을 선도할 ‘2022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

한국타이어는 연구개발(R&D)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해외 및 국내영업, 마케팅, SCM 직군 등을 중심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테크노돔’, ‘한국엔지니어링랩’에서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인재들과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톱 타이어 도약을 견인할 인문계 인재를 함께 선발한다.

채용 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 그리고 직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최근 부각되고 있는 IT 기술 메타버스를 채용설명회에 적용, 10월 13일 메타버스 공간 내에서 직무 멘토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지원한 직무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되었던 프로액티브 랩 투어를 재개, 최첨단 연구시설인 ‘한국테크노돔’과 아시아 최대 규모의 타이어 테스트 트랙인 ‘한국테크노링’을 직접 돌아보며 한국타이어의 혁신을 몸소 체험하게 된다.

입사 희망자는 10월 18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HKAT), 1차와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별 합격자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학교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글로벌 Top Tier 기업에 걸맞은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은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