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콘티넨탈, 인턴십 프로그램 ‘2023 콘티스타’ 참가자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가 2월 9일까지 인턴십 프로그램 ‘2023 콘티스타’ 참가자를 모집한다.

콘티스타(GontiStar)는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리더로 성장할 젊은 인재를 양성하고자 마련한 차세대 리더십 프로그램이다.

4년제 대학 재학생 및 기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월9일 자정까지 잡코리아, 피플앤잡, 캐치 등의 채용 포털 또는 소정 양식의 지원서와 구비서류를 콘티넨탈 코리아 채용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콘티스타 선발은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월 마지막 주에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2023년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에서 근무하게 되며, 리더십 코칭, 직무 교육 및 실무 경험과 함께 자동차 기술 공모전에 참여하게 된다.

자동차 기술 공모전은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 자동차 업계를 선도할 창의적인 기술 아이디어를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 기반의 기술 공모전으로, 콘티넨탈 R&D 연구센터 연구원과의 멘토링 프로그램과 소정의 실습비용을 지원받아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콘티넨탈 코리아 인사 총괄 황진숙 부문장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어갈 우수한 젊은 인재들이 콘티스타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 경험을 쌓고 전문가와의 멘토링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콘티넨탈은 국내 우수한 인재들이 미래 모빌리티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