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스트라드비젼, 유럽 시장 성장 & 기여 인정받아 CLEPA 멤버십 자격 획득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트라드비젼(대표 김준환)이 유럽 시장에서의 성장과 기여를 인정 받아 유럽 자동차 공급 업체 협회(CLEPA)의 멤버십 자격을 획득, 신규 회원사로 가입됐다.

CLEPA(Comité de Liaison Européen des Fabricants d’Equipements et de Pièces Automobiles)에는 유럽지역을 기반으로 100여 개 이상의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과 시스템 및 모듈 공급 기업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20개 이상의 국가 무역협회 및 유럽 부문협회로 구성되어 있다.

스트라드비젼이 CLEPA 회원사 자격을 얻게 된 것은 첨단 주행보조시스템, ADAS 및 자율주행 인식 분야에서 기술적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유럽 자동차 산업에 기여한 사업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다.

김준환 대표는 “스트라드비젼은 두 개의 독일 오피스를 필두로 자동차 산업의 핵심 시장 중 하나인 유럽에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EU 자동차 공급업체 업계를 선도하고, 자동차 업계 전반의 혁신과 규제를 주도하는 CLEPA의 회원사로 인정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자동차 산업의 안전과 혁신의 미래를 형성하는 주된 논의에 스트라드비젼이 더욱 활발하게 참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라드비젼은 지난해까지 독일 뮌헨과 뒤셀도르프에 2개의 해외지사를 개설하는 등 유럽시장에서의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그 결과, 최근에는 독일 자동차 산업협회(VDA)에도 가입한 바 있다.

사진제공=스트라드비젼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