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및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섰다.

티스테이션은 새로 선보이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브랜드와 티스테이션만의 혁신 고객 서비스를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 등으로 쉽게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잊고 있었던 타이어 안전을 다시 한 번 알려주기 위한 ‘자동차 점검 및 타이어 무료 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공개되는 영상 콘텐츠에는 안전과 직결된 타이어의 중요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가정의 소중함에 대해 표현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이벤트 대상은 아이와 함께 패밀리카를 사용하는 가족과 부모님의 타이어를 교체해 드리고 싶은 자녀로 4월 25일까지 사연을 모집 받고, 4월 2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tstation.official)을 팔로우하고 타이어를 교체하고 싶은 간단한 사연을 작성해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참여 가능하다.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타이어 무료 교체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가족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한 차량 무상점검 혜택도 제공된다.

두 번째로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를 체험할 수 있는 ‘한국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도 티스테이션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4월 25일까지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작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운전 교육 및 트랙 주행, 인스트럭터 동승 차량 드리프트 체험, BMW 드라이빙 센터 실내 투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티스테이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티스테이션이 후원하는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의 5월 7일 홈 경기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티스테이션 유튜브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에 티스테이션 서비스 이용 우수 후기를 남긴 구독자를 선정, 해당 경기에서 직접 시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