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4월 12일 하루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 할인 행사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봄철 타이어 교체 시즌을 맞아 4월 12일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 특가 할인을 포함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행사 기간 중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SUV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 등 ‘한국(Hankook)’ 브랜드 주요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맞이 프로모션 혜택을 동시에 적용해 동일 제품 4개 구매 시 최대 8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또한, 아이온 에보, 아이온 에보 AS, 벤투스 S1 에보 Z, 벤투스 S1 에보 Z AS 제품은 4개를 구매할 경우 ‘30일 해피보증’ 혜택을 적용해 구매 후 30일 동안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아이온 에보 AS, 아이온 에보 AS SUV, 아이온 ST AS SUV 등 전기차 전용 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30명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채비’ 전기차 충전 크레딧을 증정하며, 별도로 30명을 추첨해 20만 원 상당의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방송에서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전달한다.

한편, ‘한국타이어 브랜드스토어’는 2022년 10월 오픈한 온라인 공식 판매 채널이며, 고객은 승용차, SUV, 전기차 등 자동차에 적합한 브랜드와 제품 성능을 한눈에 파악해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