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앤컴퍼니그룹, 장애인 배드민턴대회 지원 위한 ‘2025 동그라미 파트너십 데이’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은 6월 19일 오는 7월부터 열리는 장애인 배드민턴대회를 지원하기 위해 ‘2025 동그라미 파트너십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대표이사 정일룡)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한장애인배드민턴협회 등 주요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직업능력개발원에서 진행됐다.

조현범 회장의 ‘상생’ 철학을 바탕으로 2015년 설립된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는 장애인의 삶을 변화시키는 희망의 일터로서 사무행정, 세탁, 베이커리, 카페, 세차 총 5개 부문의 사내 복지업무를 위탁받아 그룹 구성원에게 수준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장애인의 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한장애인배드민턴협회와 함께 지난해 11월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전국 장애인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는 단순한 후원을 넘어 장애인 스포츠 문화가 지역사회와 기업 구성원 사이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장애인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경험하고, 사회적 관계를 확장하며,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올해 대회는 지난해보다 규모를 확대해 전국 각지에서 약 250명의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7월부터 11월까지 총 4회에 걸쳐 리그전 형식으로 운영된다.

또한, 선수와 관람객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그룹 관계자는 “장애인의 역량을 믿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며, “고용, 교육, 문화, 체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한국앤컴퍼니그룹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