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금호타이어, 7월 31일부터 이틀간 고속도로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7월 31일부터 이틀간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방향), 여주(강릉방향), 정안알밤(순천방향), 함안(순천방향)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은 금호타이어 전문가로부터 타이어 외관 및 마모 상태 점검, 공기압 점검 및 보충, 밸런스 점검 및 교정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금호타이어의 마제스티 X SOLUS(마제스티 X), 솔루스 어드밴스 등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된다.

마제스티 X는 국내 시장에 최적화된 최상의 승차감을 구현한 최상위 럭셔리 제품으로 최신 주행 기술과 안전 기술이 적용된 사계절용 프리미엄 컴포트 제품이다.

솔루스 어드밴스는 승용차용 사계절 프리미엄 타이어로 부드러운 승차감과 조용하고 쾌적한 주행을 가능하게 하며 균일한 마모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최준성 품질서비스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운행이 증가함에 따라 모두의 안전을 위한 타이어 사전 점검은 필수이다”며, “여름철에는 장마와 국지성 호우 등으로 노면 상태가 악화되기 쉬워 타이어의 성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다”고 말했다.

이어 “금호타이어가 제공하는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고객이 타이어프로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노뷔 프리미엄, 마제스티 X, 크루젠 HP71, 크루젠 HP51 등 제품 4개를 구매시 타이어 교체 지원금(할인쿠폰 지급)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